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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리동향&뉴스

2017-12-14

롯데백화점 ‘윤리경영 대상’ 수상

Adm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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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백화점은 ‘2017 한국윤리경영대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한국윤리경영대상은 매년 한국윤리경영학회에서 사회적 책임 우수 기업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롯데백화점은 윤리경영 홈페이지를 운영하며 온라인 상담센터와 윤리 핫라인을 운영하고 있다. 윤리 핫라인을 통해서는 누구나 롯데백화점 직원의 비윤리적 행동을 제보할 수 있다. 본사와 점포에는 클린센터를 운영해 ‘선물 안 주고 안 받기’ 문화를 사내에 정착시켰다. 지난해에는 직무와 직급별로 200여 차례의 맞춤형 윤리교육을 진행했다. 



출처 :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923864062&code=11151400&cp=nv